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활용법, 저렴한 티켓 구하기


호텔이나 항공권을 구매하려고 할 때 가격비교는 필수에요. 왜냐하면 동일한 서비스 임에도 불구하고, 구매하는 시기와 방식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이에요. 거기에 더하여 인터넷 사이트를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활용법 안내.



비행기를 많이 이용해본 사람은 잘 알고 있어요. 같은 티켓을 예매하더라도 예약하는 방식과 시기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말이에요. 

보통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데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면 땡처리,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를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대부분의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식과 거의 흡사한데요. 도착지, 탑승 날짜, 좌석 등급 등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돼요.


여기서 한 가지 알아두어야 할 점이 있어요. 사이트에서 날짜별로 가격비교를 하고 싶다면 탑승 날짜에서 [한 달 전체]를 선택해야 해요. 이렇게 지정하면 해당 월에서 가정 저렴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일을 찾을 수 있어요.



새롭게 열린 웹페이지에서는 달력과 차트를 통해 가격비교를 할 수 있어요. 각 날짜마다 금액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여행 가능한 날이 맞는지 보고, 잘 비교해서 마음에 드는 날짜를 선택해 보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날짜를 선택한 이후에는 탑승 시간대를 지정해야 해요. 비행기가 출발하는 시간에 따라 항공권의 가격이 달라요. 좋은 시간대에 출발하는 경우일수록 비싸요.



지금까지 찾은 항공권의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서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더 저렴하게 나온 티켓이 나타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예매하고 싶은 항공권을 찾았다면 클릭해 보세요. 그럼 바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그 전에 예매 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렴하거나 평점이 높은 곳을 선택하면 돼요. 


업체를 선택하면서 출발시간과 탑승 날짜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먼 곳을 가는 경우에는 직항이 아닐 수 있어요. 갈아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예약하기 전에 직항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업체를 선택하면 이렇게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타나요. 도착지, 예상 요금, 날짜 등이 맞는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여기서부터는 안내에 따라 예매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되기 때문에 어려운 것은 없어요. 유아(24개월 미만)의 경우에는 어른 탑승자 1인당 1명만 예약이 가능해요.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