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호텔 트리바고 이용 안내, 마음에 드는 객실 저렴하게 예약하기


여행을 가기 전에 항공권과 숙소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해요. 호텔의 경우 늦게 예약을 하게 되면 방이 없는 경우도 있고요.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호텔 예약을 손쉽게 할 수 있는데요. 편한 것도 있지만, 전화로 예약할 때에 비해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어요. 트리바고 사이트를 통해 어떻게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호텔을 찾고 예약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호텔 트리바고 사이트 이용법 안내.


요즘에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이 대세에요. 저렴하고, 빠르게 예약하거나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트리바고는 내 마음에 드는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하고 싶을 때 유용한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트리바고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이곳에서 호텔을 찾아볼게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가장 먼저  호텔 이름이나 여행지를 입력해 주세요. 국내 인기 여행지인 제주를 입력해 볼게요. 그 다음으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할 날짜와 이용자 수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검색 결과가 나타났어요. 호텔 트리바고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숙소가 나타났는데요. 마음에 쏙 드는 곳을 찾기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조건을 추가하는 것이 좋아요.



사이트 상단에 있는 메뉴를 통해 숙소 시설 유형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3성급에서 5성급 사이에 있는 등급의 숙소를 조건으로 설정했어요.



어떤 상품을 구입하든 이용해본 사람들의 평점이 중요한데요. 트리바고에서는 고객 평점이 높은 숙소만 검색 결과에 나타나게 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추가 필터를 이용해 원하는 조건을 설정해 보세요.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후에 무료 취소가 가능한 곳을 찾아볼 수 있고요. 해변, 객실 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수영장, 무료 조식 등을 제공하는 조건을 설정할 수도 있어요.



조건을 지정하면 자동으로 리스트가 갱신 되는데요. 이 상태에서 정렬기준을 변경해 보세요. 호텔 트리바고 추천, 평점, 요금 기준으로 정렬을 할 수 있어요.



트리바고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싶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호텔이 있으면 클릭해 보세요. 그럼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돼요. 



새롭게 이동한 사이트에서 객실에 대한 가격과 정보를 확인한 후 [선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호텔에 대한 많은 사진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의 경우 해변에서 가까운 4성급 숙소라고 하네요. 동문시장에 가깝고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것도 숙소 선택에 있어 중요한 사항이에요.



객실을 선택할 차례인데요. 객실에 따라 방의 크기와 서비스가 다를 수 있어요. 아침 식사나 와이파이를 제공하는지도 살펴볼 수 있죠. 이러한 것을 모두 살펴보고, 마음에 든다면 바로 예약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