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국내 항공권 예약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하기


보통 많은 분들이 제주 여행을 할 때 여객기를 이용하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비행기표 예약이 가능해요. 국내 항공권의 경우 저가항공사에서 운행하는 노선이 많기 때문이에요. 여행사를 방문하거나 전화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나아요. 국내 여행을 가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면 해당 시간에 가장 저렴한 티켓을 찾아주기 때문이에요.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국내 항공권 예약 진행하기.


최저가 티켓 찾는 사이트 접속

국내에서 먼 거리에 있는 여행지로 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어요. 승용차를 타고 가는 경우 톨게이트와 연료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요. KTX도 생각보다 비싸요. 그에 반해 국내 항공권의 경우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데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여기서 국내 항공권을 찾고, 예약하는 것은 굉장히 쉬워요. 간단한 여행 정보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돼요. 가고자 하는 곳과 여행 날짜, 좌석 등급, 탑승 인원을 순서대로 입력해 보세요. 


최저가 항공권을 찾는 데에 도움이 될만한 팁을 하나 알려 드릴게요. 날짜 선택을 [한 달 전체]로 입력해 보세요. 이렇게 선택을 하면 해당하는 달에서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항공권을 찾을 수 있어요.



여행 날짜 조율하기

이번에 할 일은 이용할 국내 항공권에 대한 날짜를 정하는 것이에요. 달력을 보면 가격이 적혀 있는데요. 그 날의 최저가 항공권의 금액을 의미해요. 가급적이면 금액이 적은 날짜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저렴하게 국내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으니까요.



탑승 시간대 선택하기

날짜를 선택한 결과 그 날에 이용할 수 있는 국내 항공권 리스트가 나타났어요. 여기에서 저렴한 항공편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발하는 시간이 제각각이에요. 좌측에 있는 출발 시간대 설정을 통해 본인이 탑승하고자 하는 시간 범위를 정해주세요. 



가격 변동 알림 서비스 이용하기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의 좌측에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당장 항공권 예약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해당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더 저렴한 티켓이 나타났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그 때 예매를 진행하면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어요.



티켓 예매 업체 선택하기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선택하면 예약을 진행할 업체를 선택하는 페이지가 열려요.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업체를 클릭해 보세요.



예매 진행하기

새롭게 열린 사이트에서 우리가 찾은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어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이전에 해야 할 일이 있어요. 요금, 날짜, 목적지 등 여러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는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