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베트남 항공권 가격 파악 및 최저금액으로 예매하기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동남 아시아에 있는 나라에 여행 가면 좋습니다. 정말 따뜻하거든요. 

 

방금 베트남 항공권 가격을 알아본 결과, 생각보다 많이 저렴했습니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항공권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온라인상에서 티켓 예매도 할 수 있어요.

 

 

베트남 항공권 가격 똑똑하게 알아보기.

 

▲ 금일 기준으로 여러가지 항공권과 숙박시설에 대한 최저가 금액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물가가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이에 관련된 가격은 상대적으로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하노이, 다낭, 하이퐁, 호치민 시티, 푸꿕, 달랏 등 여러 도착지가 있는데요. 본인의 여행 계획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베트남 항공권에 대한 최저 가격을 찾고, 바로 예매까지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로그인도 필요 없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맨 처음 페이지는 검색하려고 하는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의 하노이 지역으로 도착지를 설정하여 티켓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가는 날 및 오는 날을 입력할 때에는 "한 달 전체"를 기준으로 지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야 어느 날에 가장 저렴한 비행기 티켓을 판매하는지 알 수 있거든요.

 하노이로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항공권에 대한 가격이 표시된 달력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여기에서 보면 날짜마다 금액이 표시 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해당 일에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 중에서 가장 저렴한 티켓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여행 일정을  감안하여 최대한 저렴한 날을 선택해 주세요. 제 경우에는 베트남 하노이로 다녀오는 왕복항공권의 가격이 255,613 원이네요.

 이번 단계에서는 출발시간대와 함께 항공편을 선택할 차례입니다. 

 

여러 항공사 중에서 그리고 여러 출발 시간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참고로 좌측 상단에 보면 경유 관련 설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직항을 선택해 주세요.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것이 경유 노선을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당연히 직항 노선이 여행 시간도 짧아서 좋죠. 베트남 항공편 리스트에서 예약을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 주세요.

 항공편 선택 이후에는 베트남 항공권 예매를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 및 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하거나 평점이 높은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비용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의 티켓을 구했습니다. 

 

베트남을 다녀오는데 있어서 왕복으로 25만 5,100원에 비용이 나왔는데요. 오프라인으로 비행기표를 찾거나 예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예약을  진행 및 완료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항공권에 대한 상세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고, 이용자에 대한 정보 입력 및 티켓 요금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