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로또 꿈풀이 숫자 번호 제대로 얻기

복권을 즐겨 사는 분이라면 로또 당첨에 대한 꿈의 중요성을 어느 정도 인지하고 계실 거에요. 실제로 로또 당첨자의 상당수는 인상 깊은 꿈을 꾸었다는 인터뷰가 있는데요. 어젯밤 꾼 꿈에 대한 풀이를 통해 숫자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당연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풀이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는 로또 꿈풀이 숫자 살펴보기.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 중에서 꿈에 돼지가 나온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는 "돼지 수천 마리가 눈앞에 확 들어오는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에 대한 풀이 내용은 "생각지도 않은 신의 축복으로 일확천금을 손에 거머쥐고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로또에 사용할 숫자를 얻었는데요. 8번, 13번, 36번 입니다. 이런 식으로 숫자를 얻을 수 있어요.



그럼 어떤 식으로 꿈풀이 진행을 하는지 알려드리게습니다. freedream24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역술 사이트로서 여러 가지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무료로 꿈해몽도 진행이 가능한데요. 풀이와 함께 로또 번호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이죠.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중앙에 보면 꿈해몽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거나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꿈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의 사이드 부분을 보면 토정비결, 평생운세, 이름풀이, 자식운, 궁합 등 여러 가지 역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이 검색하는 꿈으로는 물, 사람, 옷, 집, 뱀, 똥, 개, 불 등이 나오는 것이라고 하네요.



저는 "거울"이 나오는 꿈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 거울을 통해서 자신의 덧니를 보게 된 꿈, 길거리에서 손거울을 줍는 꿈 등 여러 가지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자신이 꾼 것과 가장 유사한 것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거울을 얻고 결혼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을 선택했는데요.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된다."는 풀이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얻게 된 로또 숫자는 4, 26, 45 인데요. 복권 당첨이 꼭 되었으면 좋겠네요.



복권을 즐겨 살 때 도움이 되는 역술 서비스를 알려 드렸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너무 믿기 보다는 재미 위주로 봐주시길 바래요. 제가 직접 해본 바에 의하면 무조건 맞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맞는 경우도 있겠지요. 적당한 선에서 이용하면 심리적으로 또는 기분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