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무료 타로카드점 보기 (해석 상세)

걱정이 있거나 앞으로의 일이 궁금할 때 유용한 무료 타로카드점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횟수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 다방면의 운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풀이 내용도 상세하기 때문에 타로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누구나 쉽게 해석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요.

 

 

알찬 해석이 돋보이는 무료 타로카드점 보기.

 

▲ 제가 주로 이용하는 타로카드점을 통해서는 사업, 애정, 공부, 학업, 직장, 취업, 인관관계에 대한 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서양의 점성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해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을 가다듬은 상태에서 마음이 이끌리는 쪽으로 카드를 선택하기만 하면 돼요. 



 이번 시간에 이용할 무료 타로카드점을 보기 위해서는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야 해요. freesaju 넷인데요. 

 

이곳의 경우 타로점 외에도 사주, 궁합, 택일, 작명 등 다양한 역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freesaju 넷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좌측에 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타로카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서양의 신비로운 점성술인 타로카드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점을 보기에 앞서 5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사업, 애정, 학업과 공부, 취업과 직장, 인간관계 이렇게 5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를 클릭해 주세요.



 점을 보기에 앞서 카드를 1회 이상 섞어야 합니다. [카드 섞기] 버튼을 눌러서 카드를 섞어주세요.



 카드가 다 섞였으면 뒷면만 보이는 여러 장의 타로카드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3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집중해서 카드를 뽑아야 하는데요. 호흡을 가다듬고, 잡념을 없앤 상태에서 궁금한 것에 대해 생각을 해보세요. 그 다음 편안한 상태에서 3장을 뽑으면 됩니다. 

 

모두 선택했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결과 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결과가 나왔습니다. 카드 방향과 내용 이렇게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제 경우에는 역방향의 별 카드와 함께 운명의 수레바퀴(역방향), 힘(역방향) 이렇게 3장을 뽑았었네요. 

 

내용을 살펴보면 현재 자신이 어떠한 상태인지 점술을 통해 알려주고, 앞으로 어떤 일을 겪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앞으로 더 잘 되거나 불운을 대비하기 위해서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하는지 알려줘요. 

 

무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하루에 5가지 테마에 대해 모두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