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청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똑똑하게 이용하기

우리 동네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정보를 얻을 때에는 청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좋습니다. 종이와는 달리 바로 볼 수 있고, 검색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시간 절약에 좋습니다. 종이로 된 지면이랑 내용 구성은 완전 동일하기 때문에 기존에 보던 신문처럼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할 수 있는 청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청주 지역에서 베포가 되는 교차로 신문을 컴퓨터로 그대로보기 위해서는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icross가 공식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간단한 검색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신문이북] 메뉴가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시켜 줍니다. 참고로 요즘에는 청주 교차로 신문을 스마트폰 앱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교차로 모바일을 검색하면 해당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용하고자 하는 청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는 충청권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충청권 카테고리에는 공주 세종, 당진, 대전, 백제, 서산, 세종, 제천, 천안, 충주, 충서 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청주 교차로의 경우 청주시, 청원군, 증평, 진천 지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시간 대에 따라 다르지만, 금일자은 물론이고, 내일자  나올 신문도 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아마 오후 늦게가 되면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보고 싶은 날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이용하고자 하던 교차로의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 프로그램이 열렸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구인구직, 기사, 정보플러스, 교육, 학원, 자동차, 생활컴퓨터 등 여러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신문 지면이 바로 그쪽으로 바뀝니다.



▼교차로에는 구인구직 정보가 참 많습니다. 아르바이트는 물론이고, 뷰티케어직, 의료직, 사무직, 판매직, 서비스직, 생산직, 요식업직, 배달직, 운전직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 지역에 사시는 분이라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일자리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들입니다.



▼종이로 된 청주 교차로 신문에서는 할 수 없는 검색 기능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화면 상단을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에 "경리" 키워드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눌러보겠습니다. 그럼 해당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 지면 페이지를 화면 우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하이라이트 표시가 되어 있는 지면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배포대를 찾을 필요 없이 청주 교차로 신문을 편하게 집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줄광고나 박스광고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지면에 있는 안내 문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