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찬송가 연속듣기 따라하기, 전곡 모음


즐거운 마음으로 하느님을 찬양하기에는 찬송가 부르기가 좋아요. 혼자서 부르기는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에는 찬송가 듣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돼요. 들으면서 악보와 가사를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따라 부르기 좋아요. 연속으로 듣는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집안에 노래를 들어 놓을 수도 있어요.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찬송가 연속듣기 서비스.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성능이 매우 뛰어나요. 특히 음악 감상에 탁월한데요. 스마트폰의 활약으로 mp3 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줄었어요. 스마트폰으로 찬송가 듣기 정말 좋아요. 화면이 있기 때문에 악보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장소에 상관 없이 감상할 수 도 있고요. 


스마트폰으로 찬송가를 듣기 위해서는 어플을 하나 설치해야 해요. 휴대폰을 켜고, play 스토어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그 다음 복음성가를 검색해 주세요.



우리가 이용하려고 하는 어플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마음 놓고 찬송가를 연속듣기 하실 수 있어요. 어플 제목에 나와 있듯이 복음성가와 ccm도 들을 수 있고요. 



설치한 어플을 실행했어요. 인기곡, 추천곡을 보시면 많은 곡과 모음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모음집 중에서 연속듣기 할 수 있는 찬송가 모음집도 있어요. 다 들으려면 2시간 43분이 걸릴 만큼 많은 곡이 담겨 있는 모음집이에요.



메뉴에서 장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복음성가, 위러브, 소리엘, 어노이팅, 마커스 등이 있는데요. 우리가 찾는 찬송가도 있어요. '내 주 되신주를 참사랑하고',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여기에 모인 우리', '세상 모든 풍파 너를 흔들어' 등 듣고 싶은 찬송가가 많네요.



여러 곡을 연속듣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듣고 싶은 찬송가를 터치해 주세요. 그럼 선택이 되는데요. 연속으로 듣고 싶은 곡을 모두 터치한 상태에서 화면 아래쪽에 있는 '선택재생'을 터치해 주세요. 그럼 우리가 선택한 찬송가가 연속으로 재생돼요. 



해당 어플은 종료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도 있는데요. 자기 전에 들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10분에서 120분까지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해요.



어플에서 검색을 통해 찬송가를 찾을 수 있어요. 자주 찾는 곳이 있다면 별표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즐겨찾기가 되는데요. 보관함에 가면 내가 자주 찾는 곡을 쉽게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