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및 요령 참고하세요


동남아시아 여행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곳이 베트남인데요. 우기만 피해서 잘 맞춰서 가시면 정말 맛있는 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저렴하게 마사지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힐링을 하기 위해서 많이 가는 곳 중 하나 인 것 같아요. 거기다가 요새 한국에 베트남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만큼 한국 사람들이 베트남 여행에서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얘기인 것 같아요. 



그런데 베트남 여행 경비에서 항공권도 저렴하게 해서 갈 수 있다면 정말 더 좋을 것 같은데,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항공권을 저렴하게 하고 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하면 여행이 더 즐거우실 거에요.



올해에도 어김 없이 여름 휴가가 다가오고 있어요. 미리 계획을 세워둘수록 비행기표를 싸게 예약할 수 있는데요. 보통 베트남 여행하시는 분들은 다낭, 하노이, 하이퐁행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요. 다른 지역에 비해 항공료가 저렴하고, 내륙에서는 좀 더 저렴한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정확하게 알아볼게요.



스카이스캐너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사용하는 방법을 따로 배울 필요도 없어요. 도착지로 베트남을 입력해주세요. 1년 중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가는날과 오는날을 '가장 저렴한 달'로 지정하고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눌러 주세요.



항공으로 도착할 수 있는 베트남의 여러 지역이에요. 최저가 항공권의 가격을 기준으로 정렬한 것이기 때문에 좌측 상단에 있는 지역일수록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죠. 예상한 바와 같이 다낭과 하노이행 비행기표가 저렴하세요. 싸게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라면 이 두 지역을 도착지로 설정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다낭을 선택했어요. 그 다음으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아직 휴가 시즌이 아니기 때문에 싸게 나온 항공권이 많네요. 녹색으로 된 금액은 최저가를 뜻하고, 빨간색은 최고가를 의미해요. 지금 6월 달 비행기표를 구입하는 경우 베트남을 186,204원에 다녀올 수 있네요.



날짜를 지정한 후에는 출발시간을 설정해야 하는데요. 인기 있는 출발 시간대를 구입하는 경우, 우리가 찾은 항공권의 가격이 올라갈 수 있어요. 그렇다고 밤 늦게 도착할 수는 없으니 적당한 선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아요. 아무리 가격이 싸도 만족도가 낮으면 안되니까요. 



이렇게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따라 해서 나온 금액이 썩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새 가격 변동 알림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우리가 찾은 항공권의 가격에 변동이 있을 때 메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열심히 찾은 항공권의 가격이 마음에 드는 경우에는 바로 예약을 하면 되는데요. 예약하는 방법은 쉬워요. 일단 가는 날과 오는 날의 출발시간을 한 번 더 확인하시고요. 예약하고 싶은 업체를 선택해 주세요. 싸게 이용할 수 있거나 점수가 높은 곳을 선택하시면 돼요.




업체를 선택하면 안내에 따라 예약을 하면 되는데요. 구입하는 과정에서 항공료, 세금, 수수료, 추가 요금, 출발 날짜와 시간을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시스템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틀리는 경우는 없지만, 생각했던 것과 다르거나 실수로 잘못 예약하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이런 방법을 통해 예매를 하신다면 여행 경비는 줄이고, 만족도는 높은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