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한달 렌트비용 (모닝, 아반떼 등)

장기간 렌트 서비스의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알아보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업체의 가격과 혜택을 쉽게 비교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업체보다 저렴한 것도 거의 사실에 가깝고요.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사고나 고장 혹은 장기 출장 등의 이유로 한달 이상 차량을 렌트해야 할 때 참고할 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한달 정도 렌트를 하게 될 때에는 비용 부담이 크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요.

 

 

자동차 한달 렌트비용 살펴보기.

1. 제 경우에는 렌트비용을 아끼기 위해 인터넷으로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여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것을 찾을 수도 있고, 대체적으로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하죠.



2. 저는 온라인으로 자동차 한달 렌트비용을 알아볼 때 티몬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다른 쇼핑몰 사이트에 비해 렌트 업체의 상품 정보가 많은 편이에요.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으면 티몬 사이트에서 바로 예약도 가능하죠.


티몬 사이트에 접속하면 "30일 렌트카"를 검색해 보세요. 그럼 자동차를 한달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가 15건 정도 나타나요. 인기순, 가격순 등을 통해 정렬한 뒤 마음에 드는 판매글을 클릭해 보세요.

 

3. 상품 페이지에서 옵션 선택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여러 차량에 대하여 간단하게 자동차 한달 렌트비용을 알아보고, 비교해 볼 수 있어요. 한달은 물론이고, 1일권, 10일권, 15일권도 판매하고 있어요. 마음에 드는 자동차 모델과 기간을 선택한 후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도 가능해요.

 

 



4. 자동차 모델에 따라 대여할 수 있는 조건이 조금씩 달라요. 운전면허증도 자동차 종류에 따라 필요한 것이 다른데요. 일반 승용차나 SUV의 경우 만 21세이상, 2종보통면허, 운전경력1년 이상이면 충분한데요. 승합 9인승인 카니발이나 승합 12인승인 스타렉스의 경우 좀 더 조건이 까다로워요.



5. 그럼 자동차 종류 및 모델에 따라 비용이 어떠한지 살펴볼게요. 일단 한달 기준으로 모닝은 399,900원, 레이는 459,900원, 엑센트는 479,000, 아반떼AD는 559,900원, K5와 뉴SM5는 599,900원 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업체에 따라 그리고 예약 시기에 따라 조금씩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6. 좀 더 큰 자동차의 경우 투산과 스포티지의 경우 989,900원, 산타페는 1,499,000원, 승합12인승 스타렉스는 1,699,900원, 승합9인승 올뉴카니발은 1,899,000원이네요.

 

 

지금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은 물론이고, 자동차 한달 렌트비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성수기에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질 수 있어요. 많은 사람이 찾기 때문에 예약을 할 수 없을 수도 있고요. 여름 휴가와 같은 때에는 미리 사전에 알아보고, 예약을 진행해 놓는 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