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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이용법 및 핵심사항

"차량 운헹을 하다가 내비게이션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강한 충격으로 부품이 망가진 것이 아니라면 "초기화" 기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가 어려운 환경이라면 택배나 파인드라이브 지점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요. 먼 거리가 아니라면 방문이 좋고, 반대로 먼 거리라면 택배 접수가 낫겠죠. 좀 더 자세하게 어떤 식으로 서비스센터 이용을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운전을 했을 때 실력이 미숙하여 표지판을 제대로 볼 줄 몰랐는데요. 그 당시에는 표지판을 제대로 본다고 해도 길을 몰라서 당황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네비게이션이나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는 요즘 세대들에게는 옛날 옛적 이야기인데요. 내비게이션으로 유명한 파인드라이브에서 A/S를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이용하기

▲ 방문할 때는 용산지점
기본적으로 서비스센터의 수리를 받는 방법은 2가지인데요. 직접 고객만족센터 용산지점에 방문하셔서 소프트웨어 재설치를 받는 것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지점으로 택배를 보내서 하드웨어 수리를 받는 방법입니다. 용산지점에서는 택배 접수를 받지 않사오니 참고해주세요.



▲ 택배로 보낼 때 이용하는 주소
간단한 소프트웨어 문제라면 용산에 있는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되지만, 하드웨어에 문제가 생겼다거나 오랜 시간 테스트를 해볼 필요가 있는 문제라면 경기도 성남에 있는 택배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초기화를 꼭 해보세요.
파인드라이브의 AS센터에 서비스를 의뢰하는 제품들 중에서 50% 정도는 단말기를 초기화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보통 택배를 보내고 다시 받는 데까지 5일 정도 걸리는데요. 초기화 테스트를 통해 택배비나 서비스비용을 아껴보세요.



▲ 보증기간을 확인하셨나요?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보증기간이내에 수리서비스를 받는다면, 파인드라이브에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는데요. 보증기간이라도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거나, 고장으로 착각해서 센터로 보낸 것이라면 본인이 부담해야 한답니다.

 

 

백업은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주소를 알려드렸는데요. 에프터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네비게이션에 저장된 데이터를 꼭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나중에 다시 사용할 때 설정을 따로 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위 정보가 도움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