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꿈풀이 무료풀이 온라인 사이트

저는 가끔 특이한 꿈을 꾸게 되면 온라인 해몽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재미 반, 기대 반으로 보는데요. 나름 맞는 부분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긴 해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 중에서 풀이 내용이 상세하면서 적중률이 높은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자주 찾을 수 있는 곳이죠. 가끔 심심할 때 들러보면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온라인 꿈풀이 무료풀이 사이트 이용하기.

 

1. 해몽을 할 때에 찾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요. 바로 네이트 운세인데요. 신년운세, 사주, 운세, 궁합 등 운세 위주의 사이트이지만, 해몽 서비스의 퀄리티가 뛰어나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일부 운세 서비스는 유료이지만, 해몽 서비스는 무료 입니다.

 

2. 메뉴에서 오른편에 위치한 꼼해몽을 클릭해 주세요. 검색창을 통해 어젯밤 꾸웠던 꿈을 검색해 보세요. 들판에 나오는 경우, 소를 타고 틀판을 달리거나 타인과 악수하는 경우 등 다양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꾼 꿈과 가장 흡사한 것을 선택하면 풀이 내용을 무료로 살펴볼 수 있어요.



3.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자주 찾는 검색 분류를 이용해 보세요. 사람, 신체, 생활, 음식, 자연, 동식물 등 여러 소재를 중심으로 찾아 볼 수 있어요. 꿈 이야기를 통해 해몽에 관련된 깊이 있는 내용을 읽어볼 수도 있죠.



4. 보통 돼지가 나오는 것은 좋은 일을 가져다 주는데요. 목록을 보시면 여러 마리의 돼지를 운반하거나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것처럼 사람들이 자주 꾸었을 만한 내용이 보이네요.

 

 

 

5. 여러 마리의 돼지가 나오는 것을 선택했어요. 예상한 대로 돼지는 행운, 재물, 부귀 등을 상징하는데요. 직장에서 중책을 맡게 되거나 명예를 얻을 조짐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꿈풀이 무료풀이를 보면 좋은 점이 있어요. 해몽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금전, 직장, 애정, 컨디션, 태몽, 사교 부분에 있어서 내가 꾼 꿈이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알 수 있어요.



6. 찾아보고자 한 내용을 온라인 해몽 사이트에서 찾지 못할 수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꿈해몽 Q&A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올리면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7. 어떤 분이 새 옷을 모아 갖다 버리는 꿈을 꾸었다고 글을 올렸는데요. 상세한 풀이가 답변으로 올라왔네요. 옷은 일자리, 신분, 지위 등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옷을 갖다 버리는 것은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거나 좋은 지위로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누구나 쉽게 꿈에 대한 무료풀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렸어요. 꿈풀이만 보신다면 회원가입을 요구하지도 않고, 로그인을 할 필요도 없어요. Q&A의 이용하는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