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황성 만화 무료 감상하기 (무툰 만화 서비스 활용)

매주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작품으로 황성 만화 무료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스포츠신문 사이트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황성 작가의 일부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 시점부터는 찾아보기 어려워졌는데요. 아쉬운 마음에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한 황성 만화 무료 보기.

 

▲ 제가 찾은 곳은 만화 사이트에서는 이번 달에 황성을 포함한 박봉성, 사마달, 하승남 등의 작가의 작품을 매주 5권씩 무료 제공한다고 합니다.

 

매주마다 황성 작가의 작품 5개를 무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데일리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총 6개 작품입니다. 제가 이용해 본 바에 의하면 매달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 같아요.



 그럼 황성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무툰 만화 사이트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이곳의 경우 소설, 영화, 웹툰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협 작품을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곳입니다. 무협 작품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이에요.



 무툰 만화 사이트에 접속했습네다. 메인화면에 보면 황성 기획 신작인 태극무존에 대한 배너가 보이네요. 

 

일단 제가 앞서 언급한 이벤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메인화면에서 쭉 위에 있는 "베스트 작가 이벤트"를 클릭해 주세요.



 새롭게 열린 웹페이지를 보면 여러 작가의 무료 만화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 

 

무협 만화의 대부라고 할 수 있는 황성 작가의 경우에는 이번 달에 장왕, 풍비박산, 십도천작, 실혼객, 무장춘몽을 대하여 5권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네요. 여기에서 보고 싶은 것을 클릭해 보세요.

 

 저는 "무장춘몽"이라는 작품을 선택했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면 작품에 대한 줄거리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이용자들의 감상평이 나타나는데요. 황성 작가의 작품 중 수작이라고 하네요. 

 

이런 식으로 무툰 만화 사이트에서 작품을 선택 할 때 감상평과 줄거리를 참고하면 됩니다. 그럼 [처음부터 보기] 버튼을 눌러 무료 감상을 해보도록 할게요.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사용해서 인지 모르겠으나 컴퓨터 모니터로 보기에 화질이 꽤 좋네요. 

 

다음 페이지로 넘기고 싶으면 오른쪽 페이지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됩니다. 이전 권이나 다음 권으로 넘어가는 버튼도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할 때 사용해 보세요.



 제가 작품 한 가지 더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무툰 만화 사이트에서 메뉴에 있는 [무료]를 클릭해 보세요. 그 다음 [오늘 무료] 탭을 선택하면 황성 작가의 무료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월광천"이라는 작품을 5권까지 무상으로 볼 수 있네요. 요즘에 꽤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일월광천도 선택하면 바로 만화 감상이 가능한데요. 5권까지 무상으로 보고, 더 보고 싶으면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건 신작이라서 전권(44권)을 대여하는 데에 비용이 좀 드는데요. 

 

다른 작품의 경우에는 커피 한 잔 가격 수준 밖에 되지 않습니다. 코인을 구매할 때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잘 사용하면 이것도 커피 한 잔 가격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