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궁합 잘보는곳 안내, 온라인으로 이용하기


사람과 사람이 만난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에요. 그 중에서 연인이나 가족을 만나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인데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서로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궁합을 보는 분들도 계시죠. 직접 방문을 통해 보는 곳도 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 유사한 역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비교적 잘 맞아요. 



온라인 상에서 궁합 잘보는곳 이용하기.


제가 자주 찾는 곳은 우리 궁합 나의 운세 사이트에요. 이곳을 이용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하나를 꼽으라면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다른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궁합 서비스를 찾아 볼 수 있어요. 



온라인으로 궁합 잘보는곳에 접속했어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궁합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러 개가 있으니 직접 이용해보고 가장 잘 보는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여기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살펴볼게요. 보시는 바와 같이 별자리를 이용하기도 하고, 명리학을 이용하기도 해요. 명지학을 통해 통해 오행이 상생인지 상극인지 알아볼 수 있고, 음양의 조화가 맞는지를 통해 궁합을 잘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각자의 사주를 남음오행으로 변환하여 오행의 상생 상극을 판단하기도 하는데요. 어떤 것이 궁합 잘 보는 지 직접 사용해 볼게요.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별자리 궁합을 이용해 보았어요. 별자리는 성격 형성에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부부나 애인 사이에 성격이 맞지 않으면 다툼이 발생할 일이 많죠. 궁합 보는 곳을 이용하여 상대와 내가 잘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염소좌의 경우에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고집이 강한 사람과 만나게 되면 언쟁과 불화를 겪는 일이 많다고 해요.



남음오행을 통해 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남자와 여자의 태어난 날짜와 시각을 입력하시면 돼요. 입력하는 정보가 많기 때문에 별자리 궁합을 잘 보는 경우가 많아요.



남녀의 팔자와 남음오행을 가지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초년, 중년, 장년, 말년에 어떤 영향을 주는 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의를 하거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적혀 있네요. 어떤 일이 생길지도 알 수 있고요.



나의 일주와 상대의 일주 비교를 통해 오행의 상생과 상극 관계를 보는 일주궁합을 이용해 볼게요.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각을 정확하게 입력할수록 잘 볼 수 있을 거에요.



일주궁합을 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접수 합계가 나오는데요. 이 점수가 102점을 넘으면 좋은 것이고요. 99점에서 101점 사이면 보통이에요. 그보다 낮은 점수는 상대적으로 좋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