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감상하기, 정주행 하는 방법


군대 생활을 할 때가 생각이 나요. 군대에서 매일 스포츠 신문을 보곤 했는데요. 마지막 페이지에 나오는 만화가 정말 재미 있었어요. 짤막한 연재 만화이지만, 힘든 군 생활을 할 때 즐거움으로 힘이 되곤 했어요. 이제는 스포츠조선 사이트에서 하나의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전권으로 볼 수 있어요. 신문 구독을 하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죠. 



온라인으로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재미있게 보기.


검색 엔진을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링크를 드릴 수 있지만, 직접 주소를 입력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검색 엔진을 통해 접속하는 것이 안전해요. 



스포츠조선 사이트에서는 연예, 쇼핑몰, 포토, 운세, 스포츠 등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재미있는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이죠. 메뉴에서 만화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연재되고 있는 무료만화 3가지가 나타나요. 현재 연재되고 있는 작품은 스트라이커, 복서, 지독한도시인데요. 다음편을 기다리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특별 작가전을 이용하면 1권부터 완결까지 무료만화 전권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하루 날 잡고, 좋아하는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볼 때에 좋아요. 전권으로 볼 수 있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가 돼요. 그 때마다 새로운 만화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설레이는 마음으로 스포츠조선 사이트에 접속하곤 하죠.



국내 인기 작가인 고행석님의 ‘내맘이다’를 클릭해 보았어요. 바로 만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화면이 뜨는데요.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마우스 오른쪽 페이지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넘길 수 있고요. 왼쪽 페이지를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로 화면을 되돌릴 수 있어요. 



일일이 넘기는 것이 번거롭다면 스포츠조선의 자동넘김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천천히 또는 빠르게 자동으로 넘길 수 있어요. 음식을 보면서 만화 감상을 할 때 유용한 기능이에요.



그 밖에도 많은 작가의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앞에서 언급한 고행석 작가의 만화를 포함하여 묵검향, 박산하, 박인권, 이종진, 장태관, 조명운, 천제황, 황재, 김성모, 김철호 등의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계속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작품으로 바뀌기 때문에 언젠가 사라지는 작품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런 때를 대비하여 보고 싶은 무료만화가 발견했다면 가급적 빨리 완독하는 것이 좋아요.